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시청(광명폴리텍) 주변 초밥집 내돈내산 후기 - 연스시

by <<>> 2022. 11. 4.

광명시청에 서류 낼 게 있어서 갔다가 마침 점심시간이라 스시를 먹고 왔어요.

바로 연스시 입니다.
포장전문이라고 쓰여있기는 한데 내부에 앉아서 먹을 자리도 있어요.

혼밥도 가능합니다.

저는 모둠초밥세트 13000원짜리로 주문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습니다.

초밥

연어도 있고 광어도 있고 숭어(?)도 있고 장어도 있고~
새우, 계란 등등 다양한 초밥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찬

기본 반찬은 샐러드와 미소, 락교, 단무지 입니다.
잔치국수도 주시는데 초밥 먹느라 배불러서 다 먹지 못했네요.


초밥1

전 너무 매운 와사비는 잘 못 먹는데 여기는 괜찮았어요.

연어가 두툼하고 좋아요.


초밥2

초밥 개수가 많아서 초밥 만으로도 배가 다 차더라구요.  ㅎㅎ

서비스로 양파튀김, 새우튀김 등을 주셨는데 급하게 먹느라ㅠ사진을 못 찍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