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롯데아울렛 주변 직장인 점심 맛집 고구려짬뽕

by <<>> 2022. 6.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집이 땡겨서 고구려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맵] 고구려짬뽕10101 광명KTX점
경기 광명시 일직로 22 효성해링턴타워 117호 (일직동)

http://kko.to/4KFo4FxOE

고구려짬뽕10101

경기 광명시 일직로 22

map.kakao.com


위치는 광명 이케아, 롯데 아울렛 건너편 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직장인 분들이 북적이는 것 같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고요. 깔끔합니다.


보통 볶음밥이나 짬뽕을 많이 주문하시는 듯 했어요 ㅋㅋ
짜장면이 무려 5500원!! 엄청 저렴하죠?? 요즘같이 물가 상승 시대에 가성비 갑 입니다.


저는 무조건 짜장면을 좋아해서요 ㅋㅋㅋ 가게 이름에 짬뽕이 있었지만 짜장을 시켰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고 춘장이 달달했습니다.
면발이 약간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주변 가격 생각하면 대만족~~!!


여기는 미니 탕수육이 있어서 2명이서 나눠먹기 참 좋아요.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소스가 진짜 기가 막혔어요. 새콤달콤하고 딱 맛있는 맛!!


탕수육 너무 조아.. 사랑해..
중국집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가 탕수육인데요.
여기 탕수육 바로 튀겨서 맛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단무지! 셀프로 계속 가져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광명역 주변 직장인 점심으로 딱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