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맛집 추천 구름산 추어탕

by <<>> 2022. 9. 8.

안녕하세요!
pinoing입니다.

오늘은 구름산추어탕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진짜 추석전날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은 맛집이에요!


[카카오맵] 구름산추어탕
경기 광명시 범안로 964-5 (하안동)

http://kko.to/ZyKyKvFTi

구름산추어탕

경기 광명시 범안로 964-5

map.kakao.com


메뉴판입니다.
추어탕은 11000원, 통추어탕은 12000원 입니다.
저는 추어탕이 우거지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맛있더라구요. ㅎㅎ

자주 가는 찐 맛집 중에 하나 입니다.

추어탕을 주문하면 이렇개 보쌈도 서비스로 나와요.
여기 보쌈이 부들부들하고 콩나물과 함께라면 정말 죽여줍니다.

따로 보쌈만 초장해갈정도라니까요?

김치도 바로 담근 거라 맛있습니다.
약간 매운거는 안 비밀! ㅋㅋㅋ


깍두기도 주시는데요!
깍두기도 참 맛있어요 ㅎㅎ
추어탕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습니다.


보쌈도 정말 맛있습니다.
돼지 잡내도 안 나고 깔꼼합니다. ㅋㅋㅋ

추어탕도 나왔는데 사진 찍는걸 깜박했어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먹는거에 집중하다보니.. 하하

다음에 방문하면 꼭 사진 찍어 포스팅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