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파스타 맛집 추천 (파스타얌얌 후기) - JMT

by <<>> 2021. 11. 18.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저번에도 주문했던 파스타얌얌에서 파스타를 또 시켜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시켜먹어야겠더라구요 ㅋㅋ

저는 우삼겹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한국인 답게 저는 마늘 좋아하는데 마늘 듬뿍 들어간 것 보이시죠??

사실 주문할 때 우삼겹이 비린내가 날까봐 걱정을 좀 했고 마늘이 적게 들어갈까봐 고민 했어요 ㅠ

근데 그날 따라 크림이나 로제 파스타는 안 먹고 싶은거에요. 마늘맛 알리오올리오가 땡겼는데 새우는 안 먹고 싶고..

그래서 그냥 시켰는데 역시 맛집 맞아요 ㅋㅋㅋ

전에 로제 새우 파스타도 맛있었는데 ㅎㅎ
이것두 맛나네여

파스타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파스타 얌얌 주문해보세요!!

저는 남김없이 싹싹 다 먹았답니다 ㅋㅋㅋㅋㅋ

리뷰 보니까 리조또도 많이 시키는 것 같은 데 다음에 또 주문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