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도미노피자 SK 0 day 50% 할인 받아서 하프앤하프 리얼불고기/블랙타이거 슈림프 주문한 후기

by <<>> 2023. 1. 10.

안녕하세요 pinpkng입니다.
sk에서 만34세 이하까지 대상으로 0 da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각 달의 10, 20, 30일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저는 오늘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도미노피자를 배달/포장 모두 50% 할인을 하는 거에요!!! 완전 개꿀이죠?! 원래 보통 포장만 할인해주는데!!!

그래서 당장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

먼저 T멤버십 앱에서 도미노 50%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T멤버십
1월 0 데이
도미노 반값쿠폰
주의사항


행사 제외 매장인지 꼭 확인 후에 다운로드 받으세용
다운로드 취소가 안 됩니다!

그다음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https://web.dominos.co.kr/main)에 가서 피자를 담고 주문할 때 통신사 할인을 선택해주세요.


sk 0 day 혜택을 선택하고 맨 마지막에 쿠폰번호 입력하는게 있는데 거기에 쿠폰번호 입력해주고 적용 누르면 50% 할인이 됩니다!


결제내역

짠! 저는 리얼불고기와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반반피자로 주문했어요.
라지 한 판에 16700원이라니 실화입니꽈??? ㅎㅎ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피자가 넘넘 맛있었어요.
치즈랑 다른 기본 재료들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니까 진짜 좋아요.

리얼불고기

메인 토핑도 팍팍 넣어주는게 바로 도미노피자죠♡
항상 실망시키지 않아요!!
불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답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타이거 슈림프도 엄청 큽니다. 씨알이 굵어요.
살이 탱탱해서 씹는 맛이 엄청 좋아요.
역시 새우는 탱탱한게 최고죠!

제가 좋아하는 감자도 들어있고 불고기랑 파인애플도 조금 들어있어요. ㅎㅎ

도미노피자 너무 좋아하는데 sk영데이 이벤트 넘 좋아요. 최고에요.

앞으로도 많이 해줬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