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내돈내산 추천

by <<>> 2022. 8. 7.

안녕하세요~
물회 맛집으로 추천받아서 청초수물회를 다녀왔는데요 세상에 넘 맛있는 거에요!!

그래서 포스팅을 안 할 수 없었답니다. ㅎㅎ

[카카오맵] 청초수물회 속초본점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조양동)

http://kko.to/xAAu2e8wI

청초수물회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12-36

map.kakao.com



여기고요. 손님 짱 많으니까 대기표를 뽑더라구요 ㅎㅎ

근데 건물이 워낙 커서 5분 기다려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엘베타고 올라가다보니깐 여기가 뷰 맛집더라구요???
아니 진짜 청초호가 바로 보이는데 경치가 너무 예뻐요~

마치 호텔에서 저녁을 먹는 느낌이었어욬ㅋㅋ

부모님이나 연인끼리 오면 분위기가 최고일듯♡
특히 저녁 야경이 이쁘니 저녁에 오세용.


물회 2인분 + 섭국 + 홍게비빔밥 주문했습니다.
와우 진쩌 푸짐한데요. 완전 맛집이에요.

저는 물회가 가장 맛있었고 2번째픽은 섭국이었습니다.
홍게비빔밥은.. 맛 없었어요. 좀 싱겁다고 할까나..


여기 물회가 찐이에요!!
해삼이 공급이 안 되어서 전복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회가 신선하고 두툼한게 씹히는 맛이 있어요!!

따로 나온 미니미니한 밥이랑 국수 넣고 먹어도 꿀맛!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인상적이었던 섭국 입니다.
맛있어서 밥 말아먹었어요 ㅎㅎㅎ


홍게 비빔밥은 음.. 시키지 않는 걸로~~


오징어 팔길래 사먹었는데 맛있었어요.


1층에 내려오면 카페가 있는데 거기로 나오면 사진 찍는 스팟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리고 청초호 주변에 야경이 너무 이쁜 거에요~~

건물 안 에서도 볼 수 있지만 직접 나와서 보는 것도 너무 이쁨!!

청초수물회 여기 진짜 물회 맛있고 뷰도 끝내줘서 추천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