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신사역 스시집 김수사 방문후기

by <<>> 2022. 7. 2.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신사역 주변 고급 스시집 김수사에 다녀왔어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2 해정빌딩 1층

입장부터 분위기가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



초밥 정말 좋아하는데!! 한번 살펴볼까요??


처음에는 계란? 같은 걸 주는 데 너무 달았어요 ㅎㅎ;
녹차는 맛있고 락교도 아삭아삭해서 좋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전형적인 일식집이에요. 칸별로 나뉜 곳도 있어요~

저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칸으로 나뉜 곳에 앉았습니다.


처음에 사시미? 회?가 먼저 나왔어요.
흰살 생선은 씹는 맛이 좋았고 오징어는 겉에만 살짝 불을 입혀서 겉은 약간 바삭한데 안에는 쫄깃했습니다.

청어알은 약간 비렸고 빨간 생선들은 얼렸다가 해동을 잘못했는지 입안에서 그냥 부스러지더군요.. ㅠ 아쉬웠습니다.

흰살 생선들은 감칠맛도 나고 잘 숙성된 느낌입니다.


중간에 미소도 주시는데 버섯이 참 앙증맞죠??
입맛을 돋구는데 좋습니다.


도미 머리 입니다!! 기름기가 좔좔 흘러서 부드럽고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본 메뉴인 초밥!!
저 맨 아래에 있는 스시가 밑에 감태가 먼저 녹는다고 빨리 먹어야 한다고 해서 제일 먼저 먹었는데 세상에 입안에서 살살 녹는 것이 훌륭했습니다.

주황빛깔인 아귀간은 꾸덕꾸덕한 느낌?? 이었어요.

참치랑 저 흰살생선들은 숙성도 잘 되었고 입안에서 살이 살살 녹는게 일품이었습니다!! 추천!!

게 내장이랑 게살을 합친 초밥은 그냥 그랬어요.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바로 갓 튀겨서 나와서 좋았어요. 소스와도 잘 어울립니다.


죽도 나오는데 간이 약간 밍밍하더라구요.


후식으로 나온 양갱과 아이스크림!
양갱은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데 딱 떠오르는 그 양갱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게 딱 봐도 고급입니다. 후식 좋아요~~

[카카오맵] 김수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2 1층 (논현동)

http://kko.to/1wVGeYIyW

김수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2

map.kakao.com



신사역 주변 스시집 감수사 정말 분위기도 좋고 스시도 고급스럽습니다.

연인/가족끼리 오기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를 잡아야 할 때!! 특별한 기념일 일 때!! 추천드립니다.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