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양재천 카페거리 파스타 맛집 미에뜨 추천

by <<>> 2021. 6. 29.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이번에는 파스타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미에뜨라는 곳입니다. 양재천 카페거리에 이쁜 가게들이 많은 데 그 중 하나에요.

역시나 사람 많고 비어보이는 자리는 예약석이라서 인기가 많은 집 입니다.

미에뜨
서울 강남구 양재천로 195 나노빌딩 1층
http://naver.me/xqfo3d01

미에뜨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1 · ★4.39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m.place.naver.com


가게가 깔끔하고 딱 여자들이 좋아할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요.

데이트코스로 오기 좋은 곳이에요.


창가쪽 자리가 양재천도 보이고 이쁜 거리도 볼 수 있어서 엄청 좋은 거 같아요.


다만, 이런곳 선점하려면 예약은 필수 입니다 ㅜㅜ


식전빵으로는 부드러운 빵을 발사믹식초와 함께 줍니다. 맛있어요!

이걸 옴뇸뇸 먹으면서 주문한 것을 기다리면 됩니당.


요건 라구라구(?) 스파게티에요. 토마토 소스가 일품입니다. 비싼 소스 느낌 ㅋ


요건 제가 시킨 단호박 양송이 크림 스파게티(?) 입니다.

양송이 냄새가 확 올라오더라구요.
꾸덕한 크림 파스타 정말 맛있었고 느끼해지려고 할 때 단호박이랑 먹으면 찰떡궁합이에요.


이게 그 관자가 들어간 바질 파스타 입니당. 요것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단호박 시금치 피자! 치즈가 두껍고 단호박이 풍미를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

시금치는 피자에 딱 붙어있는게 아니라서 조심히 같이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시금치 혼자 탈출하고 난리도 아니에요.



분위기 좋은 맛집 인정합니다~!

미에뜨 꼭 한 번씩 가보세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