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양재 포이사거리 맛집 - 밍차이

by <<>> 2022. 1. 20.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밍차이는 제가 자주가는 중국집인데 매일 다른 요리를 오늘의요일 이라고 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마파두부밥을 하길래 다녀왔어요!!


짠! 양 꽤 많습니다.
두부가 부들부들해서 좋아요.

씹기에도 편하고 입에 사르르 녹는 식감이 최고 입니다.



비벼비벼비벼~~!!

향은 중국 소스 향(?)이 났어요.
별로 안 맵고 적당합니다.
고기가 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소화도 잘 되고 단백질도 많은 마파두부 만세!

가격은 7천원 입니다~!

서비스로 군만두 1개랑 짬뽕국물 주시네요 ㅎㅎ

얼큰하니 딱 좋습니다.



짬뽕 국물에 심지어 오징어도 들었어요. ㅎㅎ

영양풍부 맛도 좋은 !!!

밍차이로 모두 식사하러 오셔요!

예전 이름이 다래성인데  새로 인테리어 공사를하더니 이름을 밍차이로 바꿨어요.

위치는 아래 링크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맵] 다래성
서울 서초구 마방로10길 18-4 (양재동)

http://kko.to/w5c2Oml40

다래성

서울 서초구 마방로10길 18-4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