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여자친구와 방문하기 좋은 광명역 일직동 술집 추천 - 금별맥주 (+금별맥주 안주 추천)

by <<>> 2023. 3. 6.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저녁에 2차로 간단히 금별맥주에 방문하였습니다.

 

안주가 진짜 맛있어서 일직동 맛집으로 추천해요.

 

광명역 옆에 어반브릭스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얼그레이 하이볼, 피치트리 토닉

술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교?!?!

 

금별맥주 가게 내부

가게가 넘 특이하고 예뻐서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이겠더라구요. ㅎㅎ

 

 

*추천 안주 1 : 반통 파인애플(13,900원)

파인애플 반통에 아이스크림 2개가 얹어져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쫀득한 게 비싼 아이스크림이에요!!

(고깃집 가면 후식으로 주는 그 싸구려 아님)

달달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파인애플도 진짜 비싼 거 쓰나봐요.

시지 않고 달달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후루룩 쫩쫩 해버렸다는...ㅋㅋㅋㅋㅋ

2차 오시면 사실 배부르잖아요?? 그럴때 주문하기에 딱 좋습니다.

달달하고 술이 쭉쭉 들어가요.

 

*추천안주 2 : 매콤크림떡볶이(11,900원)

꾸덕한 로제떡볶이는 참을 수 없어!!!

약간 매콤한 느낌이 나는 로제떡볶이 입니다.

떡이 말랑말랑한 게 씹을 때마다 너무 좋아요.

 

로제는 실패하기가 어렵죠 ㅎㅎ

치즈도 잔뜩 뿌려져 있어서 최고입니다.

 

다만 양이 좀 있어서 배가 부른 상태라면 비추요.

 

떡의 영롱함을 보아라..!!

 

 

가게가 넘 이뻐요 ㅋㅋㅋㅋ

인스타에 올리기 딱 좋음!!

 

*추천 안주 3 : 매운돈체야끼소바(1만원)

가쓰오부시가 살아 숨쉬는 야끼소바 입니다!

마요네즈가 소스의 핵심!! 너무 맛있어요.

계란말이가 입에서 살살 녹네 녹아!!

 

나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고 금방 사라지더군요.

진짜 맛있네요. ㅎㅎ

 

금별맥주 외부좌석

가게 외부에도 이렇게 자리가 많이 있어서 밖의 야경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여기 앉으시면 됩니다.

 

*금별맥주 메뉴판

금별맥주에 있는 것들 다 맛있어서 솔직히 그냥 아무거나 시켜도 성공합니다. ㅋㅋㅋ

최고에요! 재료를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줘서 그런가봐요.

 

담에 또 시간나면 가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