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강남역 훗스테이크 - 가성비 데이트 맛집 추천

by <<>> 2022. 2. 7.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이번에는 강남역에 가서 가성비 갑 스테이크를 먹고 왔습니다.

바로 훗스테이크인데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나와서 앞으로 쭉 나가시면 입구를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훗스테이크 강남역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12 규정빌딩 (역삼동)

http://kko.to/0lyORxN40

훗스테이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12

map.kakao.com


강남역 11번 출구 맛집인데요~
점심시간에 가시면 런치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서 세트를 좋은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면 이렇게 모니터를 클릭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소금과 수저들이 놓여져 있어요.


훗 스테이크 메뉴판 입니다!
런치세트 하면 등심 스테이크 세트가 무려 9500원 입니다 !!


저는 부채살 스테이크 세트 (런치메뉴)로 주문했어요!!
케케케케

고기가 무려 두 덩이 입니다~
세트메뉴라서 수프랑 샐러드도 주는데요.

자리에 앉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먹어버려서 예쁜 사진이 없어서 패스 합니다. ㅠ


고기랑 양파랑 옥수수, 콩깍지, 당근이 나옵니다.
양파가 적당히 익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ㅎㅎ

가성비 갑이죠??

셀프바에서는 물이랑 소스들을 떠올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소스보다 와사비에 발라먹는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후리가키가 올라간 밥까지!! 나옵니다.

밥이랑 고기랑 수프랑 샐로드 까지 먹으면 배불러요 ㅋㅋ

딱 데이트 코스로 좋게 분위기 있고요~~

강남역 스테이크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