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역 돈까스 라멘 맛집 히노아지 제주산흑돼지돈까스, 매운돈코츠라멘 후기

by <<>> 2023. 12. 6.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오늘은 돈가츠가 땡겨서 히노아지에 다녀왔습니다.
일직동에 일식 전문점이 있어서 참 좋네요.

히노아지

주문 결제부터 먼저하고 자리에 착석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제주산흑돼지돈까스, 매운돈코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

주문 결제부터 먼저하고 자리에 착석하는 방식입니다.

저는 제주산흑돼지돈까스, 매운돈코츠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매운돈코츠라멘

10,000원

히노아지 매운돈코츠라멘

라멘이 먼저 나오더라고요.
와 직원분이 가져다 주시자마자 매운 냄새가 코를 팍팍 찔렀습니다. 장난이었어요.

매운돈코츠라멘

매워서 습하습하 하면서 먹게 되더라고요.
매운 거 잘 못 먹는 사람은 일반 돈코츠라멘 주문하세요.

제주산흑돼지돈까스

11,000원

히노아지 제주산흑돼지돈까스

어? 예전엔 넓게 돈까스를 줬던 것 같은데
좁은 철망 위에 2단으로 주셨네요?

스마일

웃는 얼굴의 귀아운 소스는 그대로 입니다.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서 센스 굿!!!

저 스테이크 발라먹는 소스나 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히노아지 돈까스 반찬

히노아지 돈까스가 좋은게 바삭하고 바로 튀겨서 좋더라고요. 일직동 돈까스 맛집 인정!!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찬

기본 반찬들입니다. 돈까스 느끼할 때 같이 먹기에 좋습니다.

밥 열심히 퍼먹으면서 돈까스랑 냠냠 했어요.

된장국

장국도 잘 어울립니다. 목 마르거나 느끼할 때 한번씩 마셔주면 행복합니다.

돈까스

돈까스가 푸짐하죠? 흑돼지를 써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겉 옷이 바삭하고 내부 고기는 튼실하고
씹는 맛이 있어요.

돈까스 단면

빠짝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
광명역 주변 돈까스 집을 찾는다면 히노아지 추천합니다!

[카카오맵] 히노아지 광명아브뉴프랑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 광명역써밋플레이스 2층 19,20호 (일직동)

https://kko.to/AlAV2HQbzP

히노아지

경기 광명시 양지로 16

map.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