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역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 치즈스틱 리뷰

by <<>> 2022. 8. 12.

광명역에 롯데리아가 하나 있는데 오케이캐쉬백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 무료 두툼 주길래 갔다가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라는군요 ㅠ

그래서 아슈크림은 실패하고 배는 고파서 한우불고기버거를 주문했습니다.


깨끗한 롯데리아 매장입니다. 청결은 잘 지켜지고 있었어요.


한우불고기는 처음 먹어보는 데 햄버거 뚜껑에 한우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신기신기

롱치즈스틱도 먹고 싶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버거킹 치즈스틱이랑 비슷하게 생겼더라규요.

버거킹은 2천원 짜리 할인해서 1천원인데 롯데리아는 할인 안하고 1900원 입니다.


한우불고기 안에 토마토가 크게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근디 패티는 제 취향 아니었어요.
역시 불고기가 내 취향이 아닌가봐요.
양념에 버무려진 패티는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다음엔 한우든 아니든 불고기버거는 안 시킬듯..

솔직히 버거킹 할인 받아 먹는 와퍼가 크기도 크고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찐 고기맛이 나는 패티에요.


그담은 치즈스틱인데요. 진짜 큽니다!!!


와우 진짜 잘 늘어납니다.
맛있어욤.

버거킹처럼 할인해주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