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역 어반브릭스 미스사이공 얼큰쌀국수 내돈내산

by <<>> 2022. 9. 26.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갑자기 매콤한 국물이 땡겨서 얼큰쌀국수를 먹고 왔어요.

[카카오맵] 미스사이공 어반브릭스광명역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 19 (일직동)

http://kko.to/WDjUab-N8

미스사이공

경기 광명시 양지로 19

map.kakao.com


가게입구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스사이공 메뉴판

벽에 커다랗게 메뉴들이 있어요! :)

쌀국수가 6900원이고
제가 먹은 얼큰쌀국수는 7300원 입니다.


미스사이공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매우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 옆에 수저가 들어있으니 미리 꺼내시면 됩니다.


얼큰쌀국수

요게 바로 얼큰 쌀국수 입니다~~
말 그대로 새빨간게 속이 얼큰햐질 것 같네요.


미스사이공 얼큰쌀국수

양파 파 부추 고추 당근 고기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네요.
전 눈이 안 좋아서 비타민A를 섭취해야 하는데 당근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쌀국수

건더기 밑을 뒤지면 쌀국수가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뜨끈뜨끈하니 첨에 약간 호호 불면서 먹었어요.

고기와 쌀국수를 동시에 집기

고기와 함께 쌀국수 같이 먹기! ㅋㅋㅋ
고기가 양념되어 있어서 짭쪼롬한데 쌀국수 국물까지 얼큰해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쎈 간 + 쎈 간 이랄까요?
강약조절해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

일반쌀국수에 들어가던 얇은 소고기는 아니고 굵직해서 식감이 전혀 달랐어요.

다음엔 일반쌀국수를 사먹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