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일직동 GIDC 점심 뷔페 내돈내산 후기 - 라온한식뷔페

by <<>> 2022. 9. 22.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요즘 광명역 주변 한식뷔페 도장깨기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다 갔다와보고 가장 좋은 곳을 찾아서 단골이 되려고요!

[카카오맵] 라온한식부페
경기 광명시 일직로 43 GIDC B동 지하2층 (일직동)

http://kko.to/Faid9IZfZ

라온한식부페

경기 광명시 일직로 43

map.kakao.com


수제돈까스가 무한리필이라고 하더라구요!
문 앞에 키오스크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GIDC가 크다보니까 위치 찾기가 좀 어려웠는데 CGV 바로 옆집입니다!

한식으로 다양한 반찬들이 있고 돈까스도 있습니다요~

라온한식뷔페

우엉 같은 나물도 있고! 계란말이도 있고 생선튀김도 있고!

집밥처럼 골고루 담아서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좋습니다.

뷔페 사진

샐러드도 있어서 식이섬유 섭취에 좋아요 ㅋㅋ
밥은 흰밥, 흑미밥 2가지이고 저는 건강을 위해 흑미를 골랐습니다.

계란북엇국

국이 간이 딱 맞고 밥이랑 같이 먹기 엄청 좋았어요.
여긴 국 맛집!

그 외에도 슬러시나 라면코너도 있어서 원하신다면 후식이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조금 아쉬웠던 것은 돈까스가 미리 튀겨져있어서 덜 바삭했다는 점이에요 ㅠ

그래도 다양한 한식을 1만원 이하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