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역 참치 맛집 - 참치가게

by <<>> 2021. 9. 4.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광명역 주변 참치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맵] 참치가게
경기 광명시 신기로 7 골드스타빌딩 1층 105호 (일직동)

http://kko.to/GWQeL_tfp


주변 친구한테 추천을 받았는데요. 엄청 맛있다고 해서 혼술 세트를 시켜보았어요!

28000원 입니다. 배달비는 별도구요.


짠!+

참치회 + 모듬초밥 세트 입니다.

참치회랑 초밥위의 회가 두께가 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 싱싱한 새싹채소와 참치회가 보이시나요??

부위도 다양합니다.

해동되어서 부드럽고 씹는 맛이 있었어요. 최고 입니다.

특히 저 배꼽살?? 부분 2 점 있는데 기름기 좔좔 흘러서 너무 좋았어요. 내 취향 ㅠ

진짜 맛있어요. 참치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치가게 꼭 배달시켜보세용.


연어 살이 야들야들하고 두께가 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모듬 초밥도 최고였습니다.


이건 서비스로 주신 참치 블록을 초장이랑 야채들로 비벼놓은 것 인데요.

맛있긴 했는 데 어떤 참치 블록은 질긴 것도 있었어요. 아쉽 ㅠㅠ

참치회나 초밥은 야들야들 부드러웠는데 남은 부위로 주시다 보니까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참치회 배달 맛집이네요. 직접 가서 먹어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