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양재시민의숲 돈까스 맛집 추천 - 스미레통

by <<>> 2021. 8. 26.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이번에는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맵] 스미레통
서울 서초구 동산로13길 20 1층 (양재동)

http://kko.to/8vAcKHa4o


리뷰가 엄청 좋은거에여!! 그래서 기대 많이하구 갔죠 ㅎㅎ


짠! 이건 스미레정식 입니다.

돈까스랑 우동 간장계란밥까지 세트로 나오는데요! 얘가 주문수도 많고 평이 괜찮아서 시켰어요.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ㅎ

돈꺼스가 큼직큼직한게다 먹으면 배불러요 ㅋㅋ


돈까스 소스 찍어먹어도 좋고 와사비 발라먹어도 좋아요.

여기는 카레를 떠먹을 수 있게 해주시거든요?


식사 나오기전에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돈까스 찍어먹어도 꿀맛입니다.

심지어 돼지고기도 들어있아요 ㅋㅋㅋ 공짜로 주는 카렌데


우동은 다시마인지 미역인지 얘네가 맛이 강했던것 같아요.

간장계란밥은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굿!!

양재 돈까스 맛집으로 인정 안 할수가 없네요 ㅋㅋ

스미레통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