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일직동 퇴근길 술집 추천 - 철길부산집

by <<>> 2023. 5. 2.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새로운 술집이 오픈했길래 한번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바로 바로 철길부산집!!

[카카오맵] 철길 부산집 광명역점
경기 광명시 신기로 7 골드스타빌딩 101호 (일직동)

http://kko.to/ruDMlVwbtB

철길

경기 광명시 신기로 7

map.kakao.com


소고기 타다끼

특이하게 주방을 볼 수 있도록 한명씩 주르륵 앉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앉아봤어요 ㅋㅋㅋ


간판
입구

인테리어가 막 일본 술집 온 느낌인거에요!!
우왕 신기신기


철길부산집
기본세팅

미남 알바생들이 짱 많습니다...
ㅎㅋㅋㅋ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 오시면 오뎅은 꼭 시키는 것 추천드려요.
좌석 앞에 뚜껑을 열어서 오뎅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배치해주시거든요!!


오뎅국물

뜨끈한 오뎅국물을 한 잔 마시니 크~~ 피로가 싹 다 풀립니다용!!


고기 써는 중
소고기 타다끼

저는 광안리 세트로 소고기 타다끼를 함 무봤는데요!
직원분께서 열심히 썰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고기가 약간 질겼.. ㅠㅜ


떡볶이

부산집 불떡볶이도 시켰는데 직원분이 맵다고 강조하는 거에여..! 그래서 한번 먹어 봤는데 엥...? 전혀 안 매운뎅.. 그냥 집 떡볶이 같은뎅 ㅋㅋㅋㅋㅋ

근데 일본인 손님이 쫌 있더라구요.
일본인에겐 매워서 그렇게 얘기하는 건가..?

암튼 순수 한국인 입맛에는 별로 안 맵습니다. ㅎㅎ


가래떡 잘라!

특이하게 떡볶이의 떡이 가래떡이라서 직접 잘라 먹었어요. 쫄깃하더군요 +_+


버터구이 다리구이

문어다리인데용!
그냥 쏘쏘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대했던 오뎅!!
여긴 오뎅이 짱이야~~

오뎅 2인
오뎅 국물에 퐁당!

앞에 오뎅 국물에 꼬치채로 넣어놓고 따뜻하게 먹으면 됩니다용~~ 워우!! 술이 팍 땡기죠잉

유부주머니

유부주머니도 참 귀엽습니다. ㅎㅎ

니모메를 시켰는데요 짱 맛있습니다!
오뎅이랑 니모메 먹으면 딱 좋아여~~

술과 함께

퇴근길에 술 한 잔 걸치고 싶을 때 오기 좋은 술집입니다! 추천메뉴는 오뎅! 나머지는 쏘쏘 ㅠ 분위기는 아주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