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노량진 혼밥 카레 맛집 뜸들이다 내돈내산 후기

by <<>> 2023. 4. 27.

노량진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카레가 맛있는 곳을 발견했다. 바로 뜸들이다!

[카카오맵] 뜸들이다 노량진점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40 1층 (노량진동)

http://kko.to/_w64an69JK

뜸들이다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40

map.kakao.com


삼겹살카레

나는 인기메뉴인 삼겹살 카레를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입구

노량진 3-1번 출구 1층으로 오면 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깔끔하게 주문!!

현금결제

카드 없으면 현금결제도 가능하다. 계좌이체 가능하니 당장 현금 없어도 밥 먹을 수 있지롱!!

메뉴

메뉴는 대충 이렇다.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에서 김치랑 유자단무지, 파를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갈 수 있다.


좌석

1인좌석도 있고 2~4인 좌석도 있어서 좋다.


삼겹살카레 ㅎㅎ

대표메뉴인 삼겹살카레는 7400원이다.

삼겹살이 잘게 들어가 있고 수란이 유종의 미를 장식한다. 카레 냄새가 정말 좋다.

파는 셀프바에서 내가 추가한 것 !! ㅎㅎ


계란 터트려 먹기

섞어먹으니 ㄹㅇ 꿀맛

노량진 혼밥 맛집으로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