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ak 플라자 중국집 추천 - 중식명장이송학

by <<>> 2022. 6. 21.

안녕하세요~
짜장면을 사랑하는~ pinping입니다.

광명역 주변으로 제 기준 짜장면 맛집은 중식명장 이송학 입니다. 사람도 많고 기계가 서빙도 하는?! 최신식 맛집인데욬ㅋㅋ

[네이버 지도]
중식명장이송학 AK플라자광명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 17
http://naver.me/5YiZEvbi

네이버 지도

중식명장이송학 AK플라자광명점

map.naver.com



최근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4인 정식 시킬려고 했는데 평일만 된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그냥 짜장 짬뽕 탕수육 양장피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양장피가 바로 나오더라구요~
약간 매운맛에 죽순 해삼 새우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겨자소스도 따로 나오니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딱 밥 비벼먹고 싶은 스타일 ㅋㅋ


중식하면 탕수육을 빼놓을 수 없죠++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소스는 부어서 나올건지 따로 나올건지 여쭤보시더라구요~
저희는 각자 취향존중을 위해 따로 주문했습니다.

소스가 달콤해서 탕수육과 잘 어울리고 안에 양파 목이버섯 파인애플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요거시 바로 짬뽕이다! 딱 매콤하고 칼칼한 맛 입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일 것 같음.


마지막으로 짜~~장면+!!
제가 여기 짜장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면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다른 데는 면이 불었거나 넙데데해서 양념맛이 잘 안 느껴지거나 하는데 여기는 굵기도 적당하고 탄성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 춘장소스 안에 돼지고기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얼마나 좋던지!!

ㄹㅇ 짜장을 먹으려고 여기 옵니다. ㅋㅋㅋ

AK플라자 광명 맛집으로 인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