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닥터필 콜라겐 필름 사용 후기

by <<>> 2022. 7. 6.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닥터필몰에서 콜라겐 필름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 후기를 한번 남겨볼까 해요.



필름형이고 입 안에 넣으면 피부에 붙어서 녹아 흡수되는 형태입니다.

캐나다산 생선?에서 뽑은 콜라겐인가 보네요!
타트체리 맛이라고 쓰여있는데 한번 먹어보았더니 약한 체리맛이 나네요!

제가 체리맛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데 적당히 맛? 향을 내는 정도라 괜찮았어요.


뒷면에는 유통기한과 사용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저는 볼에 붙여야 하는 줄 모르고 그냥 혀에 녹여먹었는데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그러면 혀에만 콜라겐이 들어가서 탱글탱글해지겠네유 ㅋㅋ큐ㅠ

2번째 필름을 먹을 때에는 볼 안쪽에 넣어줬는데 치아에 잘 붙더라구요 ㅠㅠ

3번째 시도 끝에 볼 위쪽으로 잘 붙여서 볼에 콜라겐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성공했습니다.


포장지를 까면 이렇게 노랗고 갈색인?? 필름이 나옵니다. 손에 습기가 없다면 만져도 녹지 않고 잘 잡힙니다.



한 달 동안 꾸준히 먹어보고 나중에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 한번 포스팅이나 댓글 남겨둘려구요 ㅎㅎㅎ

파쉬콜라겐이라는게 놀라웠고 앞으로 생선을 많이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아귀찜 먹으면 피부 좋아지려나~

콜라겐 필름이 체리맛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히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