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써봐야 안다 DIY 키트 후기

by <<>> 2021. 5. 17.

뷰티포인트 앱에서 한 달에 한 번씩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샘플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0원!12종의 샘플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배송비가 2500원이 붙긴 하지만, 뷰티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어요.


평소에 사용하고 싶었던 화장품이 내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물론 화장품 조금 아끼게 되기도 하고요!


저는 뷰티포인트 2500점이 있는 상태라서 한 번 신청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배송와서 놀랐어요!


환경을 생각해서인지 패키지가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단단한 나무색 봉투를 열면 빨간색 봉투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네요.

저는 요즘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아서 스킨케어 제품과 수면팩류를 선택했어요.



현재 설화수 윤조, 한율 유자 수면팩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설화수 윤조가 너무 좋더라고요.
피부에 수분을 촉촉히 공급해주면서, 끝 마무리는 너무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1시간 후에도 피부에 광이 나는 느낌입니다. ㅋㅋ

한율 유자 수면팩은 유자향이 많이 나서 상쾌한 느낌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얼굴, 목, 양쪽 손등에 까지 발랐는데도 남았어요.. ㅋㅋ
이거 샘플 쓸 때에는 1명 더 불러서 얼굴에 발라줘야 할 것 같아요.

바르고 나면 굉장히 끈적이는 느낌입니다.
피부에 수분 공급해주려고 그런거겠지만,
이게 수면팩인데 이렇게 끈적거리면 잠 자고 나면
머리카락이 제 얼굴에 모두 붙어버리는게 아닌가 싶어요.

일단 최대한 기다려서 말려보고(?) 잠든 다음에 다음날 상태를 확인하려고 해요.


이렇게 다양한 샘플들을 사용할 수 있어서 써봐야 안다 DIY 이벤트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뷰티포인트 2500P 모으는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열심히 뷰티포인트 앱에서 설문조사, 렛츠워크 하고, 에뛰드 하우스 출첵 룰렛하고
각종 이벤트 참여하면 쪼끔씩 모이더라구요.

화장품 테스트 해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추천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