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인원 사칭 피싱 문자 주의!

by <<>> 2021. 5. 28.


갑자기 이런문자가 왔다. 해외에서 COINONE에 로그인되었다고 ㅋㅋㅋㅋ

아니 나는 가상화폐거래소 가입한 적이 없는 데 이런 피싱 문자가 날라오니까 어이가 없더라.

문자에 달린 저 사이트 주소도 뭔가 이상하게 생겼다.

근데 꼭 누르고 싶게 혹하게 문자를 구성했구나 싶다. 해외에서 로그인했다니 엄청 불안하고 해커가 딱봐도 로그인한 것 같아서 누르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

도대체 내 번호는 어떻게 안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기분 나쁘다.

내 정보가 어딘가에 불법적으로 쓰이고 있다는 거니까.

이런 색히들은 박멸해야 하는 데!

암튼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요즘 이런식으로 문자가 온다고 하더라 ... 모두 조심하시길.

함부로 문자에 적힌 링크를 누르면 안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