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양양 서핑학교 서핑강습 후기 - 내돈내산

by <<>> 2022. 7. 31.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 하면 역시 서핑이죠 👍

이번에는 강원도 양양에 가서 서핑 강습을 받고 왔어요~




양양서핑학교 입니다!!

[카카오맵] 양양서핑학교
강원 양양군 양양읍 일출로 159-12 1층 (양양읍 조산리)

http://kko.to/nXKp_PZb0

양양서핑학교

강원 양양군 양양읍 일출로 159-12

map.kakao.com


1인당 8만원 (강습 + 서핑보드 + 웻슈트) 입니다.

저희 숙소와 가깝고! 바다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자유롭게 서핑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여기는 성수기든 비수기든 8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곳은 비수기엔 5만원 성수기엔 8만원이래요.

뭔가 뚝심을 지키는 게 이유가 있겠죠??

모든 강사님들이 레스큐 서핑 자격증을 가지고 계시고 원장님은 국제서핑심판 자격증을 갖고 있대요!!


처음에는 이론강의를 30분정도? 하는데 보드 부르는 방법이랑, 보드를 옆으로 돌리는 방법, 착용 방법 등을 알려주세요.

생각보다 자세하고 전문적이여섴ㅋㅋ 놀랐습니다. 부산에서 싸게 서핑 배울 때 옆으로 돌리는 방법 같은 건 안 알려줬는디..

수강생 중에 아이도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애기들도 즐기는 스포츠였군요???



해변으로 나가서 준비운동도 하고 물에 몸을 담궜다가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나서 일단 해변 위에서 보드 위에 누워서 패들링, 푸쉬업, 스탠드 업을 시도해봅니다.


그리고 나서 한명씩 바다에 보드를 가지고 들어가서 패들링으로 강사님께 간 다음에 직접 일어나는 강습을 받습니다~



강사님이 뒤에서 세게 밀어주시니까 일어나기가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ㅋㅋㅋ

저희팀 5명 모두 일어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슬아슬 위태위태 하지만 일어나서 파도를 타니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서핑에 푹 빠지는 사람들이 왜 빠지는 지도 알겠더라는 ㅋㅋ

오전팀은 아무도 못 일어났는데 이번에는 모두 일어나서 강사님이 신기해하셨어요.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가능한 듯요 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푸쉬업하고 나서 스탠드 업 할 때 천천히 해도 돼요. 파도가 크고 서핑보드도 커서 생각보다 안정적 입니다.

균형 잡고 -> 일어나서 버티기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부산 송도 보다 양양의 파도가 훨씬 크고 자주오고 안정적이라서 서핑하기에 딱 좋습니다.

아아.. 그래서 양양이 서핑족의 성지가 되었군요 ㅋㅋㅋ



양양서핑학교 내돈내산 후기는 여기서 끝 입니다!
강사님 친절하고 잘 알려주셔요. ㅋㅋ
양양에 왔다면 서핑 배우는 것 왕 추천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