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참이맛감자탕 내돈내산 후기

by <<>> 2022. 7. 26.

안녕하세요 pinping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참이맛감자탕집이 있는데요 ~
항상 장 보고 올 때마다 엄마손 잡고 감자탕을 사왔던 기억이 있네요.

넘넘 맛있고 특히 그 집의 우거지를 참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참이맛감자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걸 최근에 알았어요.



네이버/쿠팡/위메프 등에서 레토르트 제품으로 팔더라구요!!

배달시켜먹으면 양이 많기도 하고.. 배달비도 아깝구.. 가격도 비싸구 그래서 고민되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집에서 해먹을 수 있다니 !!

세상에 마상에 이런건 꼭 사봐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저는 위메프에서 구매했습니다.
https://mw.wemakeprice.com/share/prod/1856133352?t=1645497451

참이맛 감자탕(실온) 800g 3팩_올타쿡

14,370원

front.wemakeprice.com


1팩만 사기엔 배송비 붙어서 별로 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많이 사기에는 좀 부담되는데 3개 묶음으로 팔더라구요




7/23에 주문해서 7/26에 도착하니까 3일 정도 걸렸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약 1만 5천원에 샀습니다. 그러면 인당 5천원꼴이니 배달음식보다 훨 낫네요 ㅎㅎ


우거지도 쫌 들어있고 고기는 참이맛감자탕집 기준 고기 큰 1덩이 들어갑니다.

5분 정도 끓이라고 쓰여있어서 그정도 끓였어요!!

딱 가게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에요. 아싸!! 성공했다!!

고기는 사진상으로 우거지 밑에 가려져서 잘 안 보이지만 튼실하고 맛있습니다.

국물은 약간 묽은 느낌이라 1번 더 끓여줘야(?) 가게에서 먹던 맛이 날 것 같더라구요.

최고에용 ㅎㅎㅎ 실온보관도 가능하고!!

참이맛감자탕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그냥 김치랑 밥만 있으면 한 그릇 뚝딱 가능!!

아쉬운 건 그 감자탕집 고기 찍어먹는 겨자소스가 없다는 것.. 나머지 2개 먹을 때에는 소스를 구해와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ㅋㅋ

혼자 자취할 때 간편하게 끓여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제 기준으로는 추천추천 왕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