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전주 SELECT SHOP 10cm X 소수빈 콘서트 후기

by <<>> 2022. 7. 21.

10cm 신곡이 나와서 라이브로 듣고 싶어 급히 콘서트를 예매하고 전주로 떠나게 되었다.

장소는 삼성문화회관이었는데 네이버 지도에 해당 행사 검색하면 엉뚱한 전북대 공대건물이 찍히니 주의할 것!!

하마터면 지도에 속아 늦어서 못 들어갈 뻔했다 ㅋㅋㅋ ㅠ


귀여운 소수빈 아티스트가 먼저 노래를 시작했다. 중간 중간 포토타임(?)을 가지며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셨다. ㅋㅋㅋ

요즘 볼하트가 유행이라던데.. 맞나요????



밝게 웃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소수빈씨는 처음 보고 노래도 처음 들었는데 귀욤귀욤하신듯 ㅋㅋ

1시간이 흐르고 드디어 10cm 공연이 시작되었다.

나는 왼쪽 구석자리여서 잘 안보였는데 세상에 pet 불러주실 때 왼쪽 카메라를 향해서 무릎꿇고 인사하며 윙크까지 날리는게 아닌갘ㅋㅋㅋ

생가보다 팬서비스가 많군.
개꿀 자리였다.ㅋㅋㅋㅋ

신곡 그라데이션도 인상적이었고!!
내가 생각보다 10cm 노래를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무대였다 ㅋㅋ


기타도 들었다가 그냥 마이크만 잡고 노래를 불렀다가 ㅋㅋㅋㅋ

오랜만에 콘서트장 오니까 얼마나 재밌던지 ㅋㅋㅋ 다음에 또 오고 싶다 ㅋㅋㅋㅋㅋ

근데 확실히 10cm가 경력이 많은 가수인 게 느껴지는게 ㅋㅋㅋ 소수빈씨랑 다르게 들어오는 폼??이 다르더라 ㅋㅋㅋㅋㅋ

10cm 나오자마자 소수빈님 긴장하는게 여기까지 느껴졌음 ㅋㅋㅋㅋ

이게 바로 짬밥인가 ㅋㅋ

여유롭고 끼부리고?? 노래 음색도 독특하고 쉴 새 없이 계속 달려주는 거 너무 좋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