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젝시믹스 겨울용 요가/필라테스 양말 완전 대만족 후기 (착용샷 O)

by <<>> 2022. 10. 24.

최근에 필라테스를 시작했는데 일반 양말을 신으니까 발 미끄러진다고 양말을 벗거나 필라테스용으로 따로 사라는 말을 들었다.

광명 AK플라자에 젝시믹스 브랜드가 있어서 양말을 구입했는데 완전 편하고 좋아서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내가 산 건 논슬립 크루 유발삭스다.

매장 말로는 인터넷 주문보다 매장이 더 할인이 들어갔다고!

양말 착용 샷

발가락 양말이라서 발가락 사이에 땀이 차지 않는다.
요즘 날씨가 확 추워졌는데 면이 두툼해서 발이 하나도 안 시리고 좋았다.

굳이 필라테스 아니더라도 집에서 신으면 발이 차가웠던 증상이 싹 사라지니까 좋은듯 ㅋㅋㅋ

발바닥 논슬립 모양

발바닥 한 가운데에 젝시믹스 문양이 있고 촘촘하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동그라미들이 박혀있다.

이거 신고 걸으면 확실히 미끄럽지가 않다.

필라테스 할 때에도 좋았고 집 바닥도 은근 미끄러웠는데 착착 달라붙어서 넘어질 걱정 싹 사라졌다. ㅋㅋㅋㅋ

이런 양말 첨 신어봐서 넘나 신기했다는!

역시 젝시믹스다. 유명한 건 다 이유가 있다.
제품질도 좋고 가격도 이정도면 살만하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