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지담치킨(조정석 치킨) 맵슐랭 치킨 후기

by <<>> 2022. 4. 2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담치킨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최근에 조정석씨가 광고하더라구요 ㅋㅋ

맵슐랭 오리지널 맛으로 주문 한 번 해봤어요


맵슐랭에 파채 추가했습니다.
배민 시키려는데 최소 주문금액 때문에 파채를 추가했어요. 근데 파채가 너뮤 매워서 그냥 나중에 라면 끓일때 넣어먹어야 겠어요 ㅋㅋㅋ

맵슐랭은 주황색의 끈적한 소스가 둘러싸고 있는데요.


마요네즈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요. 겉의 고추가 식감이 좋네요 ㅋㅋ

생각보다 맵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점점 매워지더라구요.

근데 매운 양념이 꽤 맛있어요 ㅋㅋㅋ

지담치킨 첨 시켜먹어봤는데 괜춘허네요
담에 매운거 땡길 때 또 주문해야겠어요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