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역 저녁 모임으로 딱 좋은 술집 양갈비 전문점 - 화레무

by <<>> 2023. 8. 26.

안녕하세요. pinping입니다.
오늘은 양갈비 전문점을 다녀왔어요!

고기가 기름이 좔좔 흐르고 씹는 맛이 좋아서 강추드리는 맛집입니다!

화레무

[카카오맵] 화레무 광명역점
경기 광명시 일직로 22 광명역효성해링턴타워 더퍼스트 116호 (일직동)

http://kko.to/GDBfGmSVPF

화레무

경기 광명시 일직로 22

map.kakao.com


광명롯데아울렛 건너편에 있어요~ 광명중앙대학교병원이나 GIDC에서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인것 같아요!


화로를 중앙에 두고 둘러싸는 방식로  앉더라구요! 쫌 신기했음 ㅎㅎ



가족끼리 도란도란 앉기에도 좋고
아니면 혼술도 가능합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은데요!
저는 모듬구이와 간장새우밥을 주문했어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김치나베와 치즈가 잘 나가는 사이드메뉴라고 해요!

ㅎㅎ 그럼 먹어볼까요??

기본 밑반찬은 이렇습니다.
보통 간자에 고추넣고 찍어먹는다고 하는데요!
전 별로 안 매워서 팍팍 먹었습니다. ㅋㅋㅋ

화레무에서는 고기를 시키면 직접 구워주십니다.
이런건 짱 편해서 좋은 것 같아요!

고기 빛깔이 너무 이쁘지 않아요?? ㅎㅎ
불판에 올리자 치익 소리가 나면서 익는 데 아 너무 침고이는 것 있죠???

그러던 중에 간장새우밥이 나왔습니다~
밥도 양념되어서 밥만 먹어도 맛있는데 새우까지 쪽쪽 빨아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매일매일 집에서 이렇게 먹고 싶네요.

화레무 양갈비

좀 더 기다리니 고기가 익어서 양파위에 살포시 얹어주샸어요.ㅎㅎㅎ

진짜 입에 들어가자마자 기름이 좔좔 흐르고 너무 맛있는 거에요!! 간장소스에 찍어먹어도 좋고 노란색 가루??에 찍어먹어도 좋았습니다.


김치나베
하이볼

고기 먹다가 기름질 때에는 역시 탕이죠! 김치나베 주문했는데 적당히 얼큰하고 좋았습니다.


구워먹는 치즈

사장님께서 치즈를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딱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ㅋㅋㅋ

커플손님들이 많이 주문한다고 하네요.

양고기가 넘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운 점은 사장님이 말을 자꾸 거셔서 약간 부담스러웠습니다. ㅠ.ㅠ

양갈비 좋아하시면 화레무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