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철산역 쌀국수 혼밥 맛집 추천 - 미분당

by <<>> 2023. 8. 24.

오랜만에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미분당이라는 곳이 떠서 한번 가보았다. 조용하게 먹는게 컨셉이라 음식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주방을 중김으로 둘러싸고 앉는 방식이라 혼밥러도 눈치보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미분당 쌀국수

미분당은 철산역 4번 출구에서 한 3분 정도 걸으면 작은 골목길 안에 위치해있다.

[카카오맵] 미분당 광명철산점
경기 광명시 철산로29번길 5 은성빌딩 104호 (철산동)

http://kko.to/42YunVvlcq

미분당 광명철산점

경기 광명시 철산로29번길 5

map.kakao.com


바깥에서 주문결제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가는 방식이다.

요런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요리가 완성되면 앞 테이블에 올려주신다. 흠.. 일식집 느낌이로군!

반찬은 이렇게 주시는데 소스는 위 벽면에 이런식으로 놓아져있어서 직접 뿌려먹어야 한다.


차돌쌀국수

미분당 차돌박이쌀국수

오늘은 차돌박이가 들어간 쌀국수를 주문했다. 얇은 고기가 층층이 둘러싸고 있어서 좋았다.

면발

면은 그냥 기계에서 뽑은 쌀국수 면이다. 얇고 금방 끊어진다.

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다.

좌석 앞에 소스랑 섞어먹는 비법도 있으니 한번 따라해보았다.

음.. 맛있긴 한데 역시 내 취향은 뜨끈한 국물과 함께 막는 것이다!! :)

간단하게 혼밥할 수 있어서 좋은 곳이다.
쌀국수 국물도 맛있고 물도 생수가 아니라 차로 주셔서 넘넘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