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광명 맛집 - 도마통갈비

by <<>> 2022. 5. 8.

안녕하세요~
가정의 날 추천 외식집 도마통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맵] 훈장골통통갈비
경기 광명시 오리로 169 1층 (일직동)

http://kko.to/4UME6HekA

훈장골통통갈비

경기 광명시 오리로 169

map.kakao.com


갈비를 3+1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ㅎㅎ 이 기회에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
도마통생갈비 기준으로 1인분에 29000원 입니다.


먼저 기본 반찬을 살펴볼까요?

토마토와 연근이 들어간 샐러드~ 입맛을 돋우기에 상큼하고 좋습니다.

김치, 양파절임 등이 있어서 고기랑 딱 먹기 좋게 생겼어요.


조금 기다리자 바로 직원분께서 숯불을 넣어주셨어요~ 역시 숯불이 있어야 숯불 맛 고기구이를 먹죠~~



곧 이어 큼직한 고기들이 나오는데 도마에서 저렇게 큰 직사각형의 칼로 고기를 썰어주십니다.
아! 그래서 도마통갈비 였군요 ㅋㅋ



고기를 좀 굽다가 겉에만 익으면 하나씩 꺼내서 도마에서 잘라주세요 ㅋㅋ

그리고 다시 불판으로 쏘옥~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거 보이세요?? 크흐.. 입 에다 넣으면 너무 달달합니다 ㅠㅠ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제가 원래 양념갈비를 좋아하는데요.

도마톧갈비는 생갈비가 엄청나게 맛있어요. 생갈비 꼭 시켜드세요 ㅋㅋ


양파랑 곁들어 먹으면 핵꿀맛!!
광명에서 이렇게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니! 저는 행복합니다. 😇

시람들이 꽤 많아서 오픈하자마자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댓글